본문 바로가기

PHP

201215 PHP 최신 버전 설치

내가 직접 서버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는 게 아니라 카페24, 닷홈 등의 호스팅 사이트에 가볍게 얹어서 홈페이지를 운영중이라면 'PHP 최신 버전 설치'는 간단하다.

 

나는 예전에 워드프레스의 어떤 플러그인을 써보려고 했는데 PHP 버전이 7.0 이상이어야 한다고 해서 당황했었다. 찾아보니 최신 버전의 PHP 를 설치하면 된다고 했다. 닷홈을 사용 중이었기 때문에 내가 직접 어딘가에 PHP를 설치할 필요가 없었고, 닷홈에 로그인해서 내가 사용 중인 호스팅 세팅에서 PHP 버전 변경이 가능했다.

 

최신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내용이 다르다면, 구글에 사용 중인 호스팅명 + PHP 최신 버전 설치(ex. 닷홈 PHP 최신 버전 설치)라고 검색하면 친절하게 안내 되어 있는 매뉴얼이 나올 것이다!

728x90